본문 바로가기
국내 음식

청정원 통인시장식 기름 떡볶이

by 뽀글알파카 2020. 9. 7.
728x90

갑자기 기름떡볶이가

생각나서 사 왔다.

 

청정원 통인시장식 기름떡볶이

가격 3,980원 (2인분)

 

 

 

 

 

 

 

 

조리법

매우 간단하다

소스랑 씻은 떡 넣고

중불에서 5분 볶아주면 끝 

 

 

 

 

 

 

 

 

 

기름 떡볶이 소스

떡볶이 떡

2인분 양이 한꺼번에 들어있다.

 

 

 

 

 

 

 

 

 

간식으로 먹는 거라

조금만 끓여봤다.

3분의 1 정도?

 

완성샷은 약간 태워서 안 찍었다ㅎㅎㅎ

ㅎㅎㅎㅎㅎ

나는 맛있게 먹었는데

 

기름떡볶이 안 먹어본 사람(나랑 입맛도 다름)은

이게 뭐냐고 맛없는 닭갈비집에 나오는 떡사리 같다고 했다

ㅋㅋㅋㅋㅋㅋㅋ

 

 

내 취향 맛.

소스를 약간 꾸덕하게 해서 먹으면

달달 떡꼬치 같고 좋다.

 

종종 사 먹을 듯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