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편식품

씨제이 CJ ▶ 베트남 쌀국수 ◀

by 뽀글알파카 2021. 1. 4.
728x90

CJ 씨제이

베트남 현지의 맛을 집에서 즐기는 쌀국수(2인분)

가격 4,980원

 

세일하길래 샀다.

 

 

 

 

 

 

 

 

 

조리법

 

 

 

 

 

 

 

 

 

내용물

쌀국수면

쌀국수 육수

홍고추, 쪽파

 

 

 

 

 

 

 

 

 

건더기하고 육수를 물에 풀어보았다

 

향신료 향이 강한 편이다.

같이 먹자고 한 사람은 입에도 못 댔다.

나는 맛있게 먹었다.

 

 

 

 

 

 

 

 

쌀국수의 핵심 양파절임 따로 만들었다.

 

 

 

 

 

 

 

 

 

 

 

 

숙주와 고기 데쳐서 올려먹었다.

베트남 현지의 맛이 나긴 한다.

국물 붓기 전 사진.

 

그냥 면만 먹으면 조금 서운했을 것 같다.

부재료가 더 들어있으면 좋겠다.

 

코로나가 잠잠해지면 외식 마음껏 하고 싶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