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음식

[부산] 해운대 해성막창

by 뽀글알파카 2020. 2. 3.
728x90

막창 맛집으로 유명한 해성막창.

평일 밤 여덟시 넘어 도착했는데

대기가 많았다.

여기서 1차 깜놀.

 

기기에 대기 등록을 하고 보니

앞에 대기가 22명인가 20명인가 그랬다.

 

(카톡 찾아보니 대기 23명있었다.ㅎㅎㅎ
대기 1시간 10분 해서 들어갔다.)

 

웬만하면 이렇게 기다려서 먹지 않는데

일행이 여기를 꼭 가보고 싶어 했다.

 

대기 7번째 전에 카톡으로 다시 알람이 오니

그전까지 다른 곳을 구경하는 게 낫다.

 

알림메세지 오는줄 모르고 내내 기다렸다.

빛 축제를 먼저 구경하고 올걸..!

 

번호 불렀을 때 3분 이내로 입장 안 하면 취소되므로

7번째 전 알림이 왔을 때 바로 가게로 가서 대기하는 게 낫겠다.

 

대창 2인분 소막창 1인분 각 1만 원

30,000원

 

고소하고 맛있다.

일행이 정말 맛있어했다. 

원래 곱창 같은걸 자주 먹지 않아

다른 데랑 비교는 못하겠다.

 

 

 

 

 

 

 

 

 

곱창전골 2인분

20,000원

 

 

 

 

 

 

 

 

 

 

메뉴는 못 찍어 왔으나 전골 보글보글 움짤은 만들어왔다ㅎㅎㅎ

 

 

 

 

 

 

 

 

 

 

 

볶음밥 2000원

음료수 2000원

 

볶음밥 먹으려고 전골을 먹었다.

볶음밥이 맛있다.

볶음밥 또 먹고 싶다.

대기가 힘들었다.

부산에는 막창집 유명한 곳이 많으니

다음에는 다른 곳에 가보겠다.

 

 

 

 

해성막창 부산 맛집 부산 곱창전골 해운대 해성막창 부산 곱창 맛집 곱창전골 맛집

부산 맛집 부산 막창 해운대 막창 해운대 맛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