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음식

[항저우] 맛집 녹차식당 본점 绿茶杭州龙井总店点菜单

by 뽀글알파카 2020. 1. 1.
728x90

绿茶杭州龙井总店点菜单
녹차 식당 항저우 용정 본점

 

재방문의사 있음.

이번 중국 여행 통틀어서 제일 맛있게 먹었다.

(내 기준, 일행 기준은 다름)

오픈 시간에 맞춰 들어가서

안 기다리고 먹었는데

다 먹고 나오니 대기가 많았다.

 

龙井风尾虾仁
용정 새우 78위안

소스 말고 주전자에 든 거는 뭔가 해서

블로그 검색해보니

새우가 마르면 차를 부어서

다시 촉촉하게 먹는 거라 쓰여있어서 따라 했다.

새우 작지만 부드럽고 탱글탱글.

 

 

 

 

 

秘制豆豉炒花蛤
꼬막 볶음 38위안

五常大米饭 밥 4위안


 (밥에 노란 옥수수 들어있었다)

밥 시켜서 양념이랑 비벼먹으니

진짜 맛있다. 내 취향

 

 

 

 

 

只只有黄大闸蟹
따자시에 털게 1마리 48위안

맛보려고 시켰다.

되게 작았음.

손바닥 만한 크기.

맛은 있는데 먹기 귀찮아.

 

 

 

 

 

 

본점까지 온 보람 있었다.

식당이 운치 있다.

녹차밭이 근처에 있어

밥 먹고 산책하기 좋다.

 

 

 

 

 

 

 

面包诱惑 32위안

아이스크림이 얹어있고 식빵 맛..

 

제일 위에만 겉바속촉이라 맛있고

안쪽은 그냥 그랬다.

 

블로그 추천 많아서 먹어봤는데

굳이 안 시켜먹어도 될 맛.

흔한 맛.

요리가 존맛탱이니 다른 메뉴를 더 먹고 오는 게 낫겠다.

이 식당 때문에 항저우 또 가고 싶다ㅋㅋㅋ

 

항저우 녹차 식당 본점 주소 (위치)

龙井路83号 (浙江宾馆后门斜对面)

83 longjing Rd, xihu, hangzhou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