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음식

[코타키나발루] 이마고 몰 ▶ 루시스 키친 ◀ Imago mall Lucy's Kitchen

by 뽀글알파카 2020. 3. 3.
728x90

 

Ro04 Sweet & sour fish with rice 가격 16링깃

스위트 사워 소스 생선 튀김과 밥

 

탄중아루 비치 갔다가

(비 와서 이마고 몰로 대피😒)

좀 쉬었다 공항 가는 일정인데

링깃이 애매하게 남아서

적당한 가격의 식당을 찾아 들어갔다.

 

이마고 쇼핑몰 내에 있어 깔끔한 편이다.

당연히 에어컨이 있다.

모험하기 싫을 때 무난하게 주문하는 메뉴

스위트&사워 소스ㅋㅋ

탕수육 소스 맛의 무언가가 나온다ㅎㅎ

 

 

 

 

 

 

 

 

 

NS02 Ipoh hor fun 가격 15링깃

새우탕면 

많이들 먹길래 시킨 새우탕면..

와.. 진짜 내 취향 아니다.

마른 새우 볶은 국물 냄새..

싫어하는데 딱 그 맛이다.

다른 일행이 먹었다.



 

 

 

 

 

 

 

RS02 Curry chicken rice 가격 15링깃

커리 치킨라이스

나는 괜찮았는데 나머지 둘은 별로라고 했다.

향신료가 강한 카레라고 했다.

 

coke 3링깃

 

다른 메뉴 하나 더 시켰는데

사진 찍는 걸 까먹었는지

사진이 없어서 생략.

사테 먹으려고 했는데

품절이라 해서 못 먹었다😢

 

여기에 6%의 서비스 택스가 붙는다.

 

위치, 주소 : B-42, Phase 2, Imago Shopping Mall

 

 

 

 

 

 

 

코타키나발루 에어컨 식당 저렴한 식당 이마고 몰 식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