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음식

문현 전통 한우 곱창 전골 프리미엄 소(小)사이즈 - 구입 후기

by 뽀글알파카 2020. 5. 31.
728x90

곱창전골 갑자기 먹고 싶어서

(아는 맛집도 없고 그래서)

인터넷으로 구입해봤다.

 

손질된 야채가 지퍼백에 들어있다.

 

양념장, 양파, 팽이버섯, 파

시금치, 새송이버섯

염통, 소창, 대창

조리 설명서

 

 

 

 

 

 

 

 

 

조리 방법

 

 

 

 

 

 

 

 

생 곱창 사진 있음 (주의!)↓

 

 

 

 

 

 

 

 

 

문현 전통 한우 곱창전골 실속형이 있고

프리미엄이 있는데

프리미엄이 한우로만 구성된 상품이라

프리미엄 小사이즈로 선택했고

 

소창 100g 추가 구매했다

 

가격은 추가 구매한 소창, 배송비까지

다해서 27,950원

매운맛은 기본 맛으로 했다.

 

 

 

 

 

 

 

 

 

설명서대로 끓임

 

 

 

 

 

 

 

 

 

집에서 간편하게 먹기 좋다.

 

곱창전골은 잘 찾지 않는 편이다.

 

갑자기 생각나서 주문했는데

배송 오고 나니 먹기 싫어졌다 ㅎㅎ

변덕ㅋㅋㅋㅋ

(생곱창을 보고 나니 식욕이 떨어짐.)

 

그래도 상할까봐 바로 조리해서 먹었다.

양념장을 넉넉하게 넣어주신 건지

국물이 약간 짜서

조리법보다 물을 많이 넣었다.

 

국물도 걸쭉하고 맛도 괜찮았다.

기본은 하나도 안 매워서

곱창전골이 약간 느끼한 음식이니

조금 매운맛도 괜찮을 듯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