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음식

[택배] 우농식품 - 후레쉬 닭갈비 매운맛 (춘천 친구가 추천해준 닭갈비)

by 뽀글알파카 2020. 6. 11.
728x90

벌써 세 번째 시켜먹는다.

춘천에서 오래 산 칭구칭긔

여기가 맛있다 해서

택배 배달 주문해서 먹었다.

(맛잘알 칭구칭긔 무한신뢰)

 

얼음팩이 위아래로 감싸고 있다.

요새 얼음팩이 환경문제가 크다해서

물로 바뀌는 추세라고 하던데

여기는 아직 젤 형태이다.

시원하게 오긴 했다.

 

 

 

 

 

 

 

 

 

춘천 후레쉬 닭갈비 매운맛 1.5kg

가격 22,000원 + 택배 3,000원

= 25,000원 주고 구입.

 

매운맛이 매콤하니 맛있다.

양념장이 추가로 들어있어

양배추랑 고구마 등 넣어서

볶아먹기에도 모자람이 없다.

닭살도 부드럽고 존맛탱구리

 

순한 맛도 시켜먹어 봤는데 맛있었지만

매운맛이 더 내 취향이다.

 

둘이서 먹으면 1.5킬로로 세 번 정도 먹을 수 있다.

나는 닭을 참 좋아하는 듯...ㅎㅎ

포스팅에 닭 요리가 벌써 몇 개여...

 

 

 

 

 

 

 

 

 

 

완성되면 먹느라 바빠서

중간 조리 사진밖에 없다.

 

다음에는 예쁜 그릇에 담아

찍어보리라 다짐해본다...

 

칭구칭긔는 우농식품 관계자가 아니며

닭갈비 업체와 하등 연관이 없다.

심지어 춘천에서 오래 살아서

닭갈비도 별로 안 좋아함 ㅋㅋ

닭사랑인 나를 위해 추천해줬지만

정작 본인은 안 시켜먹는 걸로 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