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음식

[오산/화성] 동탄 홍종흔베이커리 본점 - 조각 케이크

by 뽀글알파카 2020. 6. 16.
728x90

일 년 전 방문하고 이번이 두 번째 방문.

처음 방문 때 매장에서 빵 몇 개 음료랑 먹었는데

특별한 느낌이 없어서 재방문하지 않다가

이번에 조각 케이크를 사러 

여기를 가자고 해서 그냥 따라갔다.

 

월드 챔피언 가격 6,500원

설명이 1등 한 바로 그 케이크라고 해서 골라봤다.

 

 

 

 

 

 

 

 

월드 챔피언 케이크 단면

케이크 가운데 노란색이 한라봉 맛이다

상큼

별 기대를 안 했는데 의외로 맛있잖아?

마카롱 꼬끄는 내 취향 아님.

 

 

 

 

 

 

 

 

 

 

 

 

 

 

 

 

No,1 키리쉬 가격 5,500원

레아 치즈 가격 5,500원

 

키리쉬는 초콜릿 케이크 맛인데

생각보다 달지 않아서 좋았고

(이거 먹기 전 주에 다른 지역에서

명장 어쩌고 빵집에서 초콜릿 케이크 먹었는데

너무 심하게 달아서 실망했는데

이건 맛있게 먹었다.)

 

레아 치즈는 치즈케이크인데

치즈가 진한 맛은 아니었다.

 

그래서 나는 그냥 그랬는데 

다른 일행은 맛이 무겁지 않아서

오히려 좋다고 했다.

 

 

 

 

 

 

 

말차 무스?

녹차 조각 케이크?

내가 녹차를 선호하지 않아서

설명 사진을 찍는 걸 잊었나 보다.

 

녹차 무스 그런 류다.

맨 밑에 팥이 깔려있다.

나는 팥이 있어서 좋았는데

이거 고른 사람은

팥이 흠이라고 했다ㅎ(팥 싫어함)

 

역시 입맛이 다 달라서 평도 다 다르다.

 

 

 

 

 

 

후줄근한 떼 샷

내가 세팅한 게 아니라서

사진이 개떡 같다.

(들고 온 사람이 케이크 상자를 흔들면서 다니더니

아니나 다를까 크림 떨어지고 묻고...😤)

 

사진 기록으로 남아있어서 포스팅해본다.

 

빵은 재구매할 생각 없지만

조각 케이크는 다시 사러 갈 의향이 있다.

 

이번에 가보니 카페에 대만 소금 커피?

그런 메뉴도 생겼던데 다음엔 그걸 마셔보고 싶다.

 

 

 

 

 

 

 

 

마당에 있던 용 동상...(?)

규모도 크고 잘해놨는데

사람이 많고 포장만 해서 나오느라

외관 사진을 안찍었다.

 

이 날 피곤해서 대체적으로

사진이 성의가 없다.🙄

 

재방문하면 예쁘게 찍어서 올려야겠다.

 

 

홍종흔 베이커리 본점 위치

행정구역은 오산시이지만 동탄 빵집이라 봐도 무방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