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음식

[속초] 조양동 속초 어장 물회

by 뽀글알파카 2020. 7. 14.
728x90

속초어장물회 메뉴

 

청초수, 항아리, 봉포머구리 등

속초에 유명한 물회 맛집이 많은데

평가가 반반이고 일행이 가본 집도 있어

새로운 곳을 가자 싶었다.

 

(일행이) 택시기사님께 직접 여쭤봐서

현지인 추천 물회 맛집으로

데려다 달라고 하였다.(역시 인싸는 달라)

 

비록 가보니 그 집은 사라져서

택시기사님께서 당황하셨지만....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도 자주 가신다고 내려주셨다ㅋㅋ

 

 

 

 

 

 

 

 

속초 물회 가격 13,000원

 

동네에서 먹을 때랑 달리

회가 맛있고 많이 들어있다.

채소 밑에 살얼음 육수가 있다.

 

 

 

 

 

 

 

회덮밥 가격 13,000원

 

물회보다 이게 더 맛있다.

일행도 회덮밥이 맛있다고 했다.

회가 더 기름지고 기름이 맛있다고...

그러고 보니 메뉴판에

직접 짠 들기름이라고 돼 있네.

미각 예리한 일행.

 

옆 테이블에서 회전 물회 먹는 걸 봤는데

회가 같이 나오는 게 괜찮아 보였다.

배가 그렇게 고프진 않아서 이 정도로 만족했다.

 

 

 

 

 

 

일행이 찍은 전체샷

음식 앞에서 이성을 잃지 않고

사진 잘 찍네?

 

 

 

 

 

청초수물회 근처였구나....? 상관없지만...

물회 거리 이런건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