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음식

[서울] 명동 허니버터아몬드&프렌즈 HBAF Honey butter almond friends 길림양행

by 뽀글알파카 2020. 2. 20.
728x90

외관이 눈에 띈다.

계단을 내려가면

입구 왼편에

짐 보관함이 있다.

 

 

 

 

 

 

 

 

 

코로나 19의 영향으로

사람이 거의 없었다.

 

시식이 있다고 들었는데

잠시 없앤 거 같다.

 

 

 

 

 

 

 

 

들어가는 입구

귀엽다.

 

 

 

 

 

 

 

 

캐릭터 상품 노트

인형 열쇠고리 등

여러 상품을 팔고 있었다.

 

M&M매장이 생각난다고 하더니

정말 그랬다.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놨다. 

 

 

 

 

 

 

 

중간중간 포토존이 있어

구경하기 좋다.

 

 

 

 

 

 

 

 

 

 

 

 

 

 

 

 

 

 

 

 

 

 

 

 

 

 

 

대형 아몬드 귀엽다.

다음에는 시식해보고

아몬드를 구입해야겠다.

 

나는 견과류를 안 즐겨서

옥수수맛 아몬드 중에

옥수수만 좋아하는데

 

친구가 그럼 밭두렁을 먹으면

되는 게 아니냐고 했다. ㅎㅎㅎ

 

아니라고요... 미묘한 차이가 있다고요...

그리고 밭두렁 요새 어디서 구하냐고요..

 

옥수수만 들어있는

제품이 나오면 좋겠지만

그럴 일은 없겠지ㅎㅎㅎ

 

 

 

허니버터 아몬드 매장 명동 HBAF 길림양행 아몬드 매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