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음식

[서울] 센트럴시티 쉐이크 쉑 Shake shack

by 뽀글알파카 2020. 2. 22.
728x90

고터 간 김에 쉑쉑 버거에 들렀다.

(세시쯤 가니 한산)

 

Shack Stack 가격 12,400원

포토벨로 버섯 패티의 향이 좋다.

 

Fifty/Fifty 작은 사이즈 가격 3,500원

레모네이드와 아이스티의 만남

 

레모네이드 시키려다가

탄산 안 들었다고 해서

그냥 피프티 피프티 시킴

레몬홍차 맛.

 

 

 

 

 

 

 

 

 

 

쉑쉑 버거 한번 먹어봐야지 싶었는데

기다리는 게 싫어서 기회 엿보고 있었다.

 

엄마는 안 먹는다 해서 하나 주문했는데

한 입 먹어보더니 맛있다고 해서

다시 하나 더 주문했다😅

 

짜고 자극적인 맛이긴 한데

버섯 패티가 내 취향이다.

한 개 다 먹을 때쯤 조금 물리긴 한다.

 

엄마 인생 버거라고ㅋㅋㅋ

다른 버거는 이제 못 먹겠단다ㅎㅎㅎ

 

아 버거 먹기 싫다면서요..ㅋㅋㅋㅋㅋㅋ

엄마가 미국 입맛이었네.

 

 

 

쉑쉑버거 고터 shake shack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