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양산] 넓은 마당과 도자기가 있는 카페 ▶ 토곡요 ◀

by 뽀글알파카 2020. 3. 5.
728x90

2020년 1월에 방문.

 

 

 

 

 

 

 

 

사람이 진짜 많았다.

양산 핫플인가보네.

 

 

 

 

 

 

 

 

 

부지가 넓고 '갤러리 산'이 약간(!) 생각나는 디자인

 

 

 

 

 

 

 

 

 

 

 

통창이라 좋다.

바깥 구경하기 좋은

푸릇푸릇한 계절에 다시 오고 싶다.

 

 

 

 

 

 

 

 

 

쌍화차 가격 7,000원

바닐라빈 라떼 가격 6,500원

카페모카 가격 6,500원

 

소름끼치게 맛있거나 그렇진 않다.

무난하다.

 

 

 

 

 

 

 

 

1층도 2층도 자리가 없어서

별관 같은데로 들어갔다.

사람이 진짜 많았다.

 

 

 

 

 

 

 

 

 

따뜻한 계절에 재방문하고싶다.

 

 

 

 

 

 

 

 

 

 

지나가다 본 강아지. 귀여워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