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음식

[상해] 1인 훠궈 신천지 근처 壹小馆 (황피난루 黄陂南路역 근처)

by 뽀글알파카 2020. 1. 5.
728x90

壹小馆 · 皇城老妈小火锅(香港广场店)

뷔페식 or 세트 밀 중 선택 가능

뷔페식은 회전초밥집 처럼

돌아가는 레일 위에 있는 재료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고

 

세트 밀은 아래와 같이

7~8개의 재료가

서빙된다.

세트 밀만으로도

충분히 배불렀다.

 

 

 

 

 

 

세트밀 1인 훠궈 나오는 양

나는 홍탕백탕 반반,

일행 A는 토마토탕,

일행 B는 백 탕 시켰다. 

 

(토마토탕

일행꺼 맛봤는데

매콤하고 맛있다.)

 

부재료 3~4개

선택할 수 있었던걸로 기억하고

영어 메뉴가 있어서

중국어를 몰라도 어렵지 않았다.

 

 

 

 

 

블로그에 포스팅할

생각이 없었기에

사진이 몇 장 없다.

 

세트 밀을 선택해도

사진에 보이는 일행 뒤에 있는 음식

(빵이랑 과일 젤리 등 디저트가 있던 것으로 기억)과

음료는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다.

 

 

 

 

3인 세트밀. 선이 있으면 휴대폰도 충전가능했다.

원래 가려던 훠궈 집 이름을 혼동해서

들어온 건데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괜찮고 식당 내부가 깔끔했다.

 

가격은 1인 85위안이었는데 왠지 모르겠으나

(직원이 번역앱 들고 왔는데

번역이 구려서 정확히는 모르겠으나

주된 내용은 할인 적용해서 76위안이라는 것 같았다.)

 

세트 밀 할인가로 1인 76위안을 냈다. (먹기 전 선 결제)

 

배부르게 먹고 후식으로

아이스크림도 셀프로 떠다 먹었다.

 

(용과 여기서 먹은게

그동안 여행 다닌 데서 먹은 것 중에

제일 달달하고 맛있었다ㅋㅋ 용과 맛집ㅋㅋ

시즌이 잘 맞았나보다ㅋㅋ)

 

주소 : 黄浦区淮海中路282号(香港广场北座NL4-05室)
 283 Huaihai Middle Rd, Huai Hai Lu Dong Duan, Xuhui

신천지 근처 홍콩 플라자(香港广场) 건물 north block 4층

黄陂南路(Huangpi south road) 역 근처

         

영업시간 : 11:00-22:00

 

+ ) 건물에 애플스토어 있어서 충전 선도 구매했다.

 

상하이 1인 훠궈 상하이 혼자서 훠궈 상해 1인 훠궈 가격 신천지 근처 훠궈 신천지 1인 훠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