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음식

[부산] 금정구 남산동 - 윤휘 개성 손만두 요리집

by 뽀글알파카 2020. 7. 17.
728x90

만두 먹고 싶어서 왔다.

 

 

 

 

 

 

 

윤휘 개성 손만두 요리집 메뉴

화질이 세기말이네...ㅋㅋㅋ

샤브 만두전골 순한 맛 3인분 주문.

지금 보니 매운맛이랑 순한 맛 가격 차이가 있었네?

 

 

 

 

 

 

 

 

육수가 나왔다.

 

 

 

 

 

 

 

 

샤브샤브 고기와 야채가 나왔다.

단호박, 숙주, 청경채, 배추, 버섯, 두부 등

두부가 나오는 게 색다르네

 

 

 

 

 

 

 

 

만두와 칼국수도 나왔다.

1인분에 4개인가보다.

김치만두와 고기만두가 섞여 있다.

 

 

 

 

 

 

넣고 끓였다.

사진이 비록 이렇게 찍혔지만

아직 손도 대지 않았다.

 

 

 

 

 

 

집게로 잘못 집어서 만두가 터진 김에

보여주는 속ㅋㅋㅋ

 

만두소가 단단하게 뭉쳐진 타입은 아니다.

부드러운 식감이다.

 

김치만두가 더 내 입에 맞았다.

 

먹고 영양죽도 시켜 먹었다.

사진이 없네.

영양죽도 맛있다.

 

 

반응형

댓글